[기후변화대응사업단] 미래혁신단 기후변화대응사업단 계약직원 모집
국민대학교 미래혁신단(기후변화대응사업단) 직원 모집
1. 모집부서 및 담당 업무
모집부서 |
인원 |
담당 업무(사업단 전체 업무) |
국민대학교 기후변화대응사업단 |
1명 |
▪기후변화대응 사업 사업비 정산(회계) 및 제반 행정 업무 ▪기후변화대응 사업 교육과정(교과 및 비교과) 관리 업무 ▪기후변화대응 사업 참여 학생 관리(학사, 진로, 취업 등) 업무 ▪성과 관리(행사, 홍보 등) 등 제반 업무 ▪기타 지정하는 업무 |
2. 응시 자격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PC(한글,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능숙자
▪대학 재정지원 사업, 산학협력단 및 산학협력 관련 업무 경력자(우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3. 급여 및 근무조건
▪급여 : 3,060만원(명절 절찬대, 수당 별도/본교 경력에 따라 호봉 조정)
▪근무 시간 : 주 5일(월~금) 09:00~17:00(주 40시간)
▪근무 형태 : 계약직
-1년 차 근로 계약은 발령일로부터 2026.02.28.까지
-사업기간 근무 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에 따른 계약직원으로서 해당 사업의 사업 종료 등으로 직무가 축소
되거나 소멸하는 경우 동일자로 고용기간 등 계약조건 변경 또는 계약을 종료함
▪복리 후생 및 지원 사항
-4대 보험 가입 및 매년 1회 종합건강검진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09:30~16:00 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통근버스 운영(일부 구간)
4. 제출 서류(제출 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서류 제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 1부(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 포함)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소정 양식) 1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5. 제출 기한 및 접수 방법
▪제출 기한 : 2025.09.10.(수) 12:00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yealin0728@kookmin.ac.kr)(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메일 제목 : “[기후변화대응사업단 채용 지원] 성명”으로 함
6. 전형 방법 및 일정(일정은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차 전형 : 서류심사
▪2차 전형 : 면접심사(2025.09.11.(목) 14:00 예정,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최종 합격자 발표: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임용일 : 2025.09.15.(월)(예정, 협의 후 조정 가능)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7. 유의 사항 및 문의처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유선 안내합니다.
-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착오, 오입력·누락,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휴대폰 번호, E-mail 정확히 기재)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면접 및 합격자 발표 일정은 사업단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12:00~13:00 점심시간, 주말 제외)
-문의 : 국민대학교 기후변화대응사업단 02-910-5913 yealin0728@kookmin.ac.kr
[기후변화대응사업단] 미래혁신단 기후변화대응사업단 계약직원 모집 | |||||||||||
작성자 | 권예린 | 작성일 | 25.08.29 | 조회수 | 2716 | ||||||
---|---|---|---|---|---|---|---|---|---|---|---|
첨부파일 | [양식]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기후변화대응사업단).hwp (53 KB) | ||||||||||
국민대학교 미래혁신단(기후변화대응사업단) 직원 모집
1. 모집부서 및 담당 업무
2. 응시 자격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PC(한글,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능숙자 ▪대학 재정지원 사업, 산학협력단 및 산학협력 관련 업무 경력자(우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3. 급여 및 근무조건 ▪급여 : 3,060만원(명절 절찬대, 수당 별도/본교 경력에 따라 호봉 조정) ▪근무 시간 : 주 5일(월~금) 09:00~17:00(주 40시간) ▪근무 형태 : 계약직 -1년 차 근로 계약은 발령일로부터 2026.02.28.까지 -사업기간 근무 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에 따른 계약직원으로서 해당 사업의 사업 종료 등으로 직무가 축소 되거나 소멸하는 경우 동일자로 고용기간 등 계약조건 변경 또는 계약을 종료함 ▪복리 후생 및 지원 사항 -4대 보험 가입 및 매년 1회 종합건강검진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09:30~16:00 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통근버스 운영(일부 구간)
4. 제출 서류(제출 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서류 제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 1부(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 포함)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소정 양식) 1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5. 제출 기한 및 접수 방법 ▪제출 기한 : 2025.09.10.(수) 12:00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yealin0728@kookmin.ac.kr)(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메일 제목 : “[기후변화대응사업단 채용 지원] 성명”으로 함
6. 전형 방법 및 일정(일정은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차 전형 : 서류심사 ▪2차 전형 : 면접심사(2025.09.11.(목) 14:00 예정,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최종 합격자 발표: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임용일 : 2025.09.15.(월)(예정, 협의 후 조정 가능)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7. 유의 사항 및 문의처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유선 안내합니다. -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착오, 오입력·누락,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휴대폰 번호, E-mail 정확히 기재)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면접 및 합격자 발표 일정은 사업단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12:00~13:00 점심시간, 주말 제외)
-문의 : 국민대학교 기후변화대응사업단 02-910-5913 yealin0728@kookmin.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