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통신사업단(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 직원 모집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 직원 모집
1.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모집부서 |
인원 |
담당업무 |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
○명 |
▪ 혁신융합대학사업 사업비 정산 및 제반 행정 업무 ▪ 혁신융합대학사업 교육과정(교과 및 비교과) 관리 업무 ▪ 혁신융합대학사업 참여 학생 관리(학사, 진로, 취업 등) 업무 ▪ 성과 관리(행사, 홍보 등) 등 제반 업무 ▪ 기타 사업단장이 지정하는 업무 |
2.응시자격
▪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 PC(한글,MS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활용 능숙자
▪ 대학재정지원사업 업무 경력자(우대)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3.급여 및 근무조건
▪ 급여: 내부 규정에 따름(경력에 따라 조정)
▪ 근무시간: 주5일(월~금)
▪ 근무형태: 계약직(기간제)
- 1년차 근로 계약은 발령일로부터 2026. 2. 28.까지
- 근무 평정에 따라 총 사업기간(2023.6월~2027.2월)동안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 복리 후생 및 지원사항
- 4대보험 가입 및 매년 1회 종합건강검진
-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09:30~16:00 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 명절 절찬대 및 연가보상금 지급
4.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소정양식) 1부
▪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1부(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포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소정양식) 1부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1부
※ 증명서는 제출일자 기준 3개월 이내 서류에 한함
※ 제출서류는 1개의 PDF파일로 취합하여 제출
5.제출기간 및 제출처
▪ 제출기한: 공고일 ~ 2025. 4. 25.(금) 11:00
▪ 제출방법: e-mail 제출 (withms@kookmin.ac.kr)
6.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전형: 2025. 4. 30.(수) 14:00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 최종 합격자 발표: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 임용일: 2025. 5. 2.(금) (협의 후 조정 가능)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
7.유의 사항 및 문의처
▪ 기타 유의사항
-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유선 안내합니다.
- 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착오, 오입력·누락,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E-mail 정확히 기재)
-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면접 및 합격자 발표 일정은 사업단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바랍니다.(12:00~13:00 점심시간, 주말 제외)
▪ 문의: 02-910-6788, withms@kookmin.ac.kr
차세대통신사업단(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 직원 모집 | |||||||||||
작성자 | 김민선 | 작성일 | 25.04.18 | 조회수 | 257 | ||||||
---|---|---|---|---|---|---|---|---|---|---|---|
첨부파일 | (양식)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차세대통신사업단).hwp (55 KB) | ||||||||||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 직원 모집
1.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2.응시자격 ▪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 PC(한글,MS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활용 능숙자 ▪ 대학재정지원사업 업무 경력자(우대)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3.급여 및 근무조건 ▪ 급여: 내부 규정에 따름(경력에 따라 조정) ▪ 근무시간: 주5일(월~금) ▪ 근무형태: 계약직(기간제) - 1년차 근로 계약은 발령일로부터 2026. 2. 28.까지 - 근무 평정에 따라 총 사업기간(2023.6월~2027.2월)동안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 복리 후생 및 지원사항 - 4대보험 가입 및 매년 1회 종합건강검진 -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09:30~16:00 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 명절 절찬대 및 연가보상금 지급
4.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소정양식) 1부 ▪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1부(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포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소정양식) 1부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1부 ※ 증명서는 제출일자 기준 3개월 이내 서류에 한함
5.제출기간 및 제출처 ▪ 제출기한: 공고일 ~ 2025. 4. 25.(금) 11:00 ▪ 제출방법: e-mail 제출 (withms@kookmin.ac.kr)
6.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전형: 2025. 4. 30.(수) 14:00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 최종 합격자 발표: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 임용일: 2025. 5. 2.(금) (협의 후 조정 가능)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
7.유의 사항 및 문의처 ▪ 기타 유의사항 -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유선 안내합니다. - 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착오, 오입력·누락,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면접 및 합격자 발표 일정은 사업단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바랍니다.(12:00~13:00 점심시간, 주말 제외) ▪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