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2021-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4회차(마지막 차수) 납부 안내

  • 21.11.08 / 이혜경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4회차(마지막 차수)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1차 신청자 : 4회차/2차 신청자 : 3회차)

   등록기간 2021.11.15.() ~ 11.18.(목)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3납부 전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등록금액 확인

     (이전 차수 미납자는 미납된 금액을 총합산하여 고지서를 재생성하였으므로 반드시 납부 에 고지서를 조회하기 바람)

     4) 신청기간과 상관없이 이번 회차가 2021-2학기 분할납부 마지막 기간이며 본 기간에 미납할 경우 직권 휴학 또는 미등록 제적될 수 있으니 유의바람

 

  ※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입금액이 고지서와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처리 되지 않음

  ※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추가금액까지 포함한 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으며 환율 차에

    의한 초과 입금분은 ON국민 포털의 개인정보변경에 본인이 입력한 국내 은행계좌로만 환불)

  ※ 최근 외국인 학생 등록금 수납 가상계좌를 이용한 피싱 범죄가 빈번히 발생하므로 본인의 가상계좌 관리에 유의바람  

  ※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ON국민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납부확인서]

  ※ 문의 전화

     가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장학금/학자금대출:학생지원팀 02-910-4055(국가장학)/4054(교내장학)/4057(학자금대출)/4058(교외장학)

     성적/·복학 교무팀 02-910-4036(성적)/4037(·복학)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등록금액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포털을 통해 고지서를 조회출력하기 바람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원뱅킹 어플에 접속하여 수납여부 확인 [개인->공과금->등록금->등록금조회/납부->학교명,가상계좌,학번 입력]

  - 등록금 납부 다음날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