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8/21)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국민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 2024-2학기 창업실습 교과목 수강생의 경우 가산점 부여
※ 팀원은 2~5인으로 구성(팀원 구성사항도 평가항목에 포함됨)
2. 예산 지원기간: 2024.09 ~ 2025.01.17.(약 5개월)
3. 주요 일정(안)
| 
			 연번  | 
			
			 일정  | 
			
			 내용  | 
		
| 
			 1  | 
			
			 2024.08  | 
			
			 창업동아리 지원 및 선발  | 
		
| 
			 2  | 
			
			 2024.09.01 ~ 2025.01.17  | 
			
			 창업동아리활동  | 
		
| 
			 3  | 
			
			 2024.09  | 
			
			 창업동아리설명회  | 
		
| 
			 4  | 
			
			 2024.09.07  | 
			
			 창업캠프  | 
		
| 
			 5  | 
			
			 2025.01.17  | 
			
			 창업동아리지원 종료, 결과보고서 제출  | 
		
| 
			 6  | 
			
			 2025.01  | 
			
			 성과평가회  | 
		
| 
			 7  | 
			
			 2025.02  | 
			
			 우수창업동아리 창업장학금 지급  | 
		
4. 신청분야: 지식창업, 기술창업, 일반창업 중 택1
- 지식, 기술창업의 경우 선정평가시 가산점 부여(단 스타트업 제한업종의 경우 선발 제외)
5. 지원규모: 팀당 최대 500만원
- 창업동아리 지원금 300만원
- 창업캠프 우수팀에 한하여 지원금 200만원 추가 지원
6. 필수 이행사항
- 창업동아리 설명회, 창업캠프, 성과평가회 참가 필수
- 교외 창업경진대회 1회 이상 참가
7. 선발일정(안)
- 신청기간: 공고시~ 08.21.(수) 15:00까지
- 1차 서류평가: 08.22.(목) ~ 23.(금)
- 2차 발표평가: 08.27.(화) / PPT 5분 발표 / 팀대표 필수 참가
- 최종 선정 발표: 08.30.(금)
8. 제출서류: 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해당시 제출)
※ 파일명 예시: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대표학생명)
9. 신청방법: K-startrack에서 신청
(https://k-startrack.kookmin.ac.kr/ko/extracurricular/index/all/view/24727)
10. 관련문의: startup@kookmin.ac.kr. / 02-910-6320
<비교과 이수시간은 창업동아리 관련 참여 시간에 따라 추후 개별산정하여 인정할 예정>
|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8/21) | |||||||||||||||||||||||||||||
| 작성자 | 배스완 | 작성일 | 24.08.07 | 조회수 | 40280 | ||||||||||||||||||||||||
|---|---|---|---|---|---|---|---|---|---|---|---|---|---|---|---|---|---|---|---|---|---|---|---|---|---|---|---|---|---|
| 첨부파일 |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_신청양식.hwp (221 KB)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공고.pdf (472 KB) | ||||||||||||||||||||||||||||
|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국민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 2024-2학기 창업실습 교과목 수강생의 경우 가산점 부여 ※ 팀원은 2~5인으로 구성(팀원 구성사항도 평가항목에 포함됨) 
 2. 예산 지원기간: 2024.09 ~ 2025.01.17.(약 5개월) 
 3. 주요 일정(안) 
  4. 신청분야: 지식창업, 기술창업, 일반창업 중 택1 - 지식, 기술창업의 경우 선정평가시 가산점 부여(단 스타트업 제한업종의 경우 선발 제외) 
 5. 지원규모: 팀당 최대 500만원 - 창업동아리 지원금 300만원 - 창업캠프 우수팀에 한하여 지원금 200만원 추가 지원 
 6. 필수 이행사항 - 창업동아리 설명회, 창업캠프, 성과평가회 참가 필수 - 교외 창업경진대회 1회 이상 참가 
 7. 선발일정(안) - 신청기간: 공고시~ 08.21.(수) 15:00까지 - 1차 서류평가: 08.22.(목) ~ 23.(금) - 2차 발표평가: 08.27.(화) / PPT 5분 발표 / 팀대표 필수 참가 - 최종 선정 발표: 08.30.(금) 
 8. 제출서류: 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해당시 제출) ※ 파일명 예시: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대표학생명) 
 9. 신청방법: K-startrack에서 신청 (https://k-startrack.kookmin.ac.kr/ko/extracurricular/index/all/view/24727) 
 10. 관련문의: startup@kookmin.ac.kr. / 02-910-6320 
 <비교과 이수시간은 창업동아리 관련 참여 시간에 따라 추후 개별산정하여 인정할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