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입찰공고] 제로원(01)디자인센터 건축물 종합관리 용역 업체 선정

입찰공고 제 2021-000044-1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제로원(01)디자인센터 건축물 종합관리 용역

   . 사업내용

     1) 업무 내용 및 범위 : 건축물 유지보수, 경비, 주차 및 미화관리

       ) 시설용역 전반적인 사항

       ) 경비용역 전반적인 사항

       ) 미화용역 전반적인 사항

       ) 학교와 업체 쌍방이 별도 협의하여 정한 업무 등

     2) 인력용역 대상

       ) 시설용역 : 2(안전관리업무 선임 가능자,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 시설 관련 행정업무 가능자 1인 이상 포함)

       ) 경비용역 : 2(124시간 근무교대)

       ) 미화용역 : 2

   . 사업기간 : 2022.01.01.~2023.12.31(24개월)

   

2. 입찰 참가 자격(모두 만족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의 부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법인 설립이 5년을 경과하고,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경비용역업 허가를 득한 법인,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으로 등록을 한 법인, 건물관리업 또는 시설관리업으로 등록을 한 법인으로써 본사를 서울특별시에 둔 법인

   . 공고일 기준으로 회사 자본금이 1억 이상이며, 최근 3년 간 누적 평균 계약 실적이 5억 이상인 업체(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 최근 3년 간 최소 2년 이상의 4년제 대학교 건축물 종합관리용역 계약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최근 3년간 납세(국세, 지방세) 연체가 없는 업체

   .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일시까지 제안서 및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반 서류를 제출한 업체

   

3. 진행일정

구  분

일  정

내  용

현장설명회

-

시행하지 않음

입찰등록

2021. 11. 05.() 16:00 까지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장 소 : 종로구 동숭동 1-1 제로원디자인센터 103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1. 11. 08.() 14:00 예정

발표 및 평가장소 : 추후통보

제안서 발표 : 업체별 5분 이내 발표

결과 통보

2021. 11. 09.() 예정

낙찰자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조정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수량

내   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국세 및 시세 완납증명서

1

   

   

4

법인인감(개인: 개인인감) 증명원

1

   

   

5

법인등기부(개인: 주민등록증) 등본

1

   

   

6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1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7

사용인감계 및 입찰참가 위임장

1

   

   

8

실적증명서

1부 이상

원청의 실적확인증명원 또는 세금계산서 등 세무서 제출 증빙서류로 확인

   

9

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경비용역업

허가증 사본

1

   

   

10

입찰서(가격제안서)

1

본교 서식 8, 9

월 인건비를 기입하여 날인한 후 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제출

   

11

제안서

5

CD 1매 또는 USB 1개 제출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제안서(70%) 및 입찰금액(30%)을 본교 평가기준에 따라 혼합 배점평가 후 고득점을 받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순차적으로 협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른다.

   . 낙찰 업체는 현재 본교 용역업체 근로자가 계속하여 본교 용역수행을 원할 경우 인수하여야 하며, 입찰일 현재 월 실질수령급여(퇴직금을 제외하고 매월 기본급 및 각종 주휴, 연차 수당 등을 합산하여 근로자 개인이 매월 실제 수령하는 금액)가 감소하지 않는 방안을 포함한 용역 근로자의 복지 관련 사항이 향상되도록 하여야 하고, 최저임금을 반영하여야 한다.

     1) 현재 임금내역 : 별도 문의

     2) 낙찰 후 고용 승계되는 근로자에 대한 급여, 퇴직금 등의 문제는 기존 용역업체와 신규 낙찰 업체 간 정산해야 한다.

   . 제안사는 본교의 선정방법 및 낙찰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 입찰 참여업체는 제출한 입찰서류 일체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6. 입찰보증금

   . 입찰 참가자는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 보증금을 입찰 현장에서 납부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행시킨 때에는 낙찰이 취소됨과 동시에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일체 귀속된다. ,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계약체결이 지체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7. 경쟁 입찰의 성립

   경쟁 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한다.

   

8. 입찰자 자격 무효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자격을 무효 처리한다.

   . 입찰업체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담합한 업체

   . 경쟁 참가를 방해한 업체

   . 본교에서 지정한 일시까지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입찰한 경우

   . 동일업체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제안서 및 제반 제출서류가 부정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는 무효, 계약체결 이후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함

   

9. 재공고입찰

   . 2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업체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한다.

   . 제안서 및 입찰금액 평가 결과 낙찰자가 없다고 결정될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한다.

   . 최종 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한다. ,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계약이 지체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0. 유의사항

   . 입찰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를 포함한 제반서류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제출 하여야 함.

   .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에 들어가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하는 사업자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함.

   . 제안서 및 입찰서(가격제안서)의 내용은 근로기준법 및 노동부 최저임금 고시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계법령 위반에 따른 일체의 법률적 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함.

   . 제출된 제반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센터 행정실(02-745-2490)에 문의바람.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11025

   

   

   

국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