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4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안내(신청기간 연장~3/29(금)까지)

2024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안내 (신청기간 연장 ~3/29(금)까지)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첨부파일1 참조)

   . 신청 대상: ()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 신청 기간: 2024. 3. 27.(수) ~ 3. 29.(금) 까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우리WON뱅킹 앱 신규 설치자 :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

         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후 단계별 진행

      2) 우리WON뱅킹 앱 기존 설치자 : 인화면 우측하단 전체메뉴 > 금융거래 >

         신용/현금/학생증카드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여권 사용 불가)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4 4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5) 일반(실물)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 2024년 5월 1일(수)부터

         모바일 학생증 사용이 제한되므로 일반(실물)학생증을 발급하기 바람.

   .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기재한 자택 또는 본교 내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에서 가능.

       (우리은행의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실물학생증 발급관련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