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23학년도 2학기 신입생 재직자 장학금 신청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재직자 장학금 신청안내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만 해당]

 1. 신청기간 : 2023.09.14.() 09:00 ~ 09.23.() 15:00  

2. 신청자격 : 2023-2학기 종합예술대학원 신입생으로서 전공 관련 업계에 재직 중인 자 

3. 장학금액 : 500,000(오십만원정) 

4. 신청방법 : On 국민-> 학생서비스-> 장학정보-> 장학신청-> 재직자장학금 신청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업로드 필수] -> 원본 교학팀 필수 제출 

5. 선정방법 : 재직 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최근1개월) 제출 후 자격요건 심사 >장학대상자 확정/통보 > 장학금 지급 (2023.11월말 예정)

6.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 1부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최근1개월) 원본 1. 

7. 제출 방법 : 교학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우편 제출의 경우 09.23.()요일까지 도착한 우편물에 한하여 심사함 

8. 제출처 :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예술관 202호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9. 유의사항

   가. 재직자 장학금은 신입생만 신청 가능하며 최초학기(1학기)에 한하여 수혜 받을 수 있음.

   나. 모든 장학금은 중복수혜 불가 (BA, 기여, 자체조교 장학금만 예외)

   ex) 신입생일 경우 재직자장학금과 동문장학금 중복수혜 불가(장학금액이 높은 장학금 지급)

   다. 제출 마감 (2023.09.23. 15) 이후 제출 불가

   라. 장학금 지급계좌는 기존 학적부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입금되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할 경우 반드시 통장사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문의

·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910-4467, 예술관 202)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