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22-1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 제출 확인서 제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2.5.17(화) 16 : 00까지

2. 제출장소 : 예술관 202호 교학팀 제출

3. 제출방법 :

(1) 논문대체보고서

2022.5.17.(화)까지

심사용 논문대체보고서제출

(심사위원별 각 1부)

심사대상자(학생)

학생 → 심사위원

- 심사신청자는 각 심사위원들에게 논문대체보고서를 출력하여 직접 제출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심사대상자(학생)

학생 → 교학팀

- [ON국민]접속→[포털]→[학사서비스]→[졸업정보]→[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요청]→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2) 논문

2022.5.17.(화)까지

심사용 논문제출

(심사위원별 각 1부)

심사대상자(학생)

학생 → 심사위원

- 심사 신청자는 각 심사위원들에게 심사용 논문를 출력하여 직접 제출

학위청구논문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심사대상자(학생)

학생 → 교학팀

- [ON국민]접속→[포털]→[학사서비스]→[졸업정보]→[청구논문 심사요청]→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 원고제출확인서의 심사위원 란에 도장 및 서명가능.

- 심사위원 3분은 *원고제출 확인서* 확인해보면 명단 있음.

- 논문대체보고서의 경우 실기발표 후 보고서를 제출하여 작품결과물(기록물)과 보고서를 함께 심사함

(기간 내에 확인서는 제출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출  및 졸업불가.)

 

문의 : 02-910-4467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