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 제출 확인서 제출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1.11.16(화) 16 : 00까지
2. 제출장소 : 예술관 202호 교학팀 제출
3. 제출방법 : 논문대체보고서
2021. 11.16.(화)까지 |
심사용 논문대체보고서제출 (심사위원별 각 1부) |
심사대상자(학생) |
학생 → 심사위원 |
- 심사신청자는 각 심사위원들에게 논문대체보고서를 출력하여 직접 제출 |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
심사대상자(학생) |
학생 → 교학팀 |
- [ON국민]접속→[포털]→[학사서비스]→[졸업정보]→[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요청]→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
* 제출방법 : 논문
2021. 11.16.(화)까지 |
심사용 논문제출 (심사위원별 각 1부) |
심사대상자(학생) |
학생 → 심사위원 |
- 심사 신청자는 각 심사위원들에게 심사용 논문를 출력하여 직접 제출 |
학위청구논문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
심사대상자(학생) |
학생 → 교학팀 |
- [ON국민]접속→[포털]→[학사서비스]→[졸업정보]→[청구논문 심사요청]→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
- 원고제출확인서의 심사위원 란에 도장 및 서명가능.
- 심사위원 3분은 *원고제출 확인서* 확인해보면 명단 있음.
- 논문대체보고서의 경우 실기발표 후 보고서를 제출하여 작품결과물(기록물)과 보고서를 함께 심사함
(기간 내에 확인서는 제출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출 및 졸업불가.)
문의 : 02-910-4467(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 제출 확인서 제출 안내 | |||||||||||||||||||||||
작성자 | 정수경 | 작성일 | 21.11.02 | 조회수 | 11122 | ||||||||||||||||||
---|---|---|---|---|---|---|---|---|---|---|---|---|---|---|---|---|---|---|---|---|---|---|---|
첨부파일 | 청구논문 심사일정표(2021-2)수정본.hwp (216.0 KB) 논문대체 실기발표보고서 심사일정표(2021-2수정).hwp (213.5 KB) | ||||||||||||||||||||||
게시물 내용[2021학년도 2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1.11.16(화) 16 : 00까지 2. 제출장소 : 예술관 202호 교학팀 제출 3. 제출방법 : 논문대체보고서
* 제출방법 : 논문
- 원고제출확인서의 심사위원 란에 도장 및 서명가능. - 심사위원 3분은 *원고제출 확인서* 확인해보면 명단 있음. - 논문대체보고서의 경우 실기발표 후 보고서를 제출하여 작품결과물(기록물)과 보고서를 함께 심사함 (기간 내에 확인서는 제출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출 및 졸업불가.)
문의 : 02-910-4467(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