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21-2학기 종합예술대학원 개강 1~5주차 학부 수업운영방안 안내

수업운영 방안(개강 1~5주차)

. 기간 : 2021.9.1.() ~ 10.5.() [개강 5주차까지 연장]

. 운영방안 : 현시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 4단계를 적용하여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함
(1:1 전공 실기수업에 한해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승인을 거쳐 대면이 가능함)

. 수업운영 원칙

1) 성적평가는 모든 수업에 대해 절대평가를 시행함(, P/N 평가 교과목 제외).

 

2)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화상강의, 교강사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두 방식 혼합형태를 위주로 진행함.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 동영상 강의는 영상 재생을 출석으로 인정하며, 출결 기준은 대면수업과 동일함.

- 동영상 강의 동시 재생(수강)은 부정한 강의 출석(이중 출석)에 해당되며, 학점을 부여하는 수업의 출결관리는 엄격하게 이뤄져야 하는 바 동시 재생이 불가함.

 

3)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람.

가)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 계획(예약 내역)을 알리고 접종 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나) 백신접종 후 :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교강사에게 제출함.

다) 공결처리 절차

- 양식 : ON국민포털 열린캠퍼스 서비스데스크 양식함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

-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