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변경 안내
변경된 수강신청 기간 : 2020년 2월 17일(월) ~ 2월 28일(금)
-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예술대학원 수강신청 유의사항 –
1. 각 전공별 강의시간표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재 통보 하겠습니다.
2. 수강신청은 한 학기당 전공별 기본 6학점(3과목) 신청이 가능합니다.
논문 면제 프로그램 이용시 최대 10학점(신입생은 불가, 전 학기 성적 4.0 이상인 경우,
2학기부터 적용가능) 신청이 가능하고,
추가 학점에 관한 수업료는 추가로 납부 하여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3. 아래 ‘수강신청 배정표’를 반드시 확인하여 본인이 진급하는 학기 및 악기별 분반, 지도교수에 따른 해당 과목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4. 피아노페다고지전공의 경우 ‘분반 및 선택 수업’은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수강신청이 진행됩니다.
5. ‘전공실기’ 수업은 ‘전공별 담당교수 배정표’를 참조하여 담당 교수님과 해당 학기에 맞는 전공실기를 확인 한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스즈끼재능교육, 실용음악, 무용음악, 피아노페다고지, 플루트페다고지, 현악페다고지 전공만 해당됨).
6. 전공실기 수업 강의실 및 레슨시간은 개강 후 교수님과 학생 간 협의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7. 복학생의 경우 복학 신청기간에 복학신청을 완료하여야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8. 수강신청 / 변경 및 포기 / 시간표 확인 관련
가. 수강에 관련된 신청, 변경 및 포기의 주체는 학생 본인임.
나. 교·강사의 허락을 받는다고 수강 신청 또는 변경 및 포기가 되지 않음.
다. 수강신청 후 반드시 개인 시간표에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하여야 하며, 개인 시간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라. 학사일정 이외에 수강 관련 변경 및 포기 불가
9. 수업시간
교시 |
시간(주간) |
교시 |
시간(야간) |
1 |
09:00 ~ 09:50 |
10 |
18:00 ~ 18:50 |
2 |
10:00 ~ 10:50 |
11 |
19:00 ~ 19:50 |
3 |
11:00 ~ 11:50 |
12 |
20:00 ~ 20:50 |
4 |
12:00 ~ 12:50 |
13 |
21:00 ~ 21:50 |
5 |
13:00 ~ 13:50 |
14 |
22:00 ~ 22:50 |
6 |
14:00 ~ 14:50 |
|
|
7 |
15:00 ~ 15:50 |
|
|
8 |
16:00 ~ 16:50 |
|
|
9 |
17:00 ~ 17:50 |
|
|
※ 수강신청 방법은 첨부된 수강 신청 매뉴얼 파일을 확인 바랍니다.
- 문의 : 02-910-4467 (업무시간 09:30~16:00 / 점심시간 12:00~13:00) -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변경 안내 | |||||||||||||||||||||||||||||||||||||||||||||
작성자 | 정수경 | 작성일 | 20.02.12 | 조회수 | 6408 | ||||||||||||||||||||||||||||||||||||||||
---|---|---|---|---|---|---|---|---|---|---|---|---|---|---|---|---|---|---|---|---|---|---|---|---|---|---|---|---|---|---|---|---|---|---|---|---|---|---|---|---|---|---|---|---|---|
첨부파일 | 2020-1 수강신청_과목_배정표_및_유의사항.hwp (75.0 KB) 붙임1) 2020-1 종합예술대학원 수강 신청 매뉴얼.hwp (1,865.5 KB) 참고2)IE_v10이상 인터넷 환경설정.hwp (655.5 KB) | ||||||||||||||||||||||||||||||||||||||||||||
게시물 내용
변경된 수강신청 기간 : 2020년 2월 17일(월) ~ 2월 28일(금)
-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예술대학원 수강신청 유의사항 –
1. 각 전공별 강의시간표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재 통보 하겠습니다.
2. 수강신청은 한 학기당 전공별 기본 6학점(3과목) 신청이 가능합니다. 논문 면제 프로그램 이용시 최대 10학점(신입생은 불가, 전 학기 성적 4.0 이상인 경우, 2학기부터 적용가능) 신청이 가능하고, 추가 학점에 관한 수업료는 추가로 납부 하여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3. 아래 ‘수강신청 배정표’를 반드시 확인하여 본인이 진급하는 학기 및 악기별 분반, 지도교수에 따른 해당 과목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4. 피아노페다고지전공의 경우 ‘분반 및 선택 수업’은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수강신청이 진행됩니다.
5. ‘전공실기’ 수업은 ‘전공별 담당교수 배정표’를 참조하여 담당 교수님과 해당 학기에 맞는 전공실기를 확인 한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스즈끼재능교육, 실용음악, 무용음악, 피아노페다고지, 플루트페다고지, 현악페다고지 전공만 해당됨).
6. 전공실기 수업 강의실 및 레슨시간은 개강 후 교수님과 학생 간 협의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7. 복학생의 경우 복학 신청기간에 복학신청을 완료하여야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8. 수강신청 / 변경 및 포기 / 시간표 확인 관련 가. 수강에 관련된 신청, 변경 및 포기의 주체는 학생 본인임. 나. 교·강사의 허락을 받는다고 수강 신청 또는 변경 및 포기가 되지 않음. 다. 수강신청 후 반드시 개인 시간표에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하여야 하며, 개인 시간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라. 학사일정 이외에 수강 관련 변경 및 포기 불가
9. 수업시간
※ 수강신청 방법은 첨부된 수강 신청 매뉴얼 파일을 확인 바랍니다.
- 문의 : 02-910-4467 (업무시간 09:30~16:00 / 점심시간 12:00~13: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