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모바일신분증 발급 및 이용 혜택, 통합알림시스템 관련 추가 공지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및 국민 페이 이용 혜택, K PUSH 관련 공지입니다.

 

 

 

위 첨부파일 확인 후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 발급기간: 2019.2.25.() ~ 6.30.(일)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로 검색/설치

     2) K·PUSH+ (국민대학교 알립앱) 설치(필수)

     3) 우리은행 관련 앱 1개 설치(K·CARD 고도화 사업은 우리은행 투자로 진행된 사업으로

         앱1회 설치 필수)

        ※ 필수 설치 앱 : 원터치개인

    4) 모바일학생증/신분증앱 실행 후 인증번호(4자리)K·PUSH+ 통해 전송받아 발급

. 유의사항

     1) 국민대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종합정보시스템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조회/수정에서 핸드폰번호 수정 가능)

      2) 일반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 핸드폰 기기 변경 시 종합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일반학생

         증을 발급받기 바랍니다.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