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2.11.01(화)~10(목) 16 : 00까지
2. 제출장소 : 예술관 202호 교학팀 제출
3. 제출방법 :
가. 심사용 논문(대체보고서)제출 (심사위원별 각 1부- 총 3부 준비) 심사대상자(학생) → 심사위원
(심사신청자는 각 심사위원들에게 실기발표보고서를 출력하여 직접 제출)
나.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심사대상자(학생) → 교학팀
- [ON국민]접속 →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요청] →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기간 내에 확인서는 제출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출 및 졸업불가.)
문의 : 02-910-4467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2022-2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 |||||
작성자 | 정수경 | 작성일 | 22.10.31 | 조회수 | 7937 |
---|---|---|---|---|---|
첨부파일 | |||||
게시물 내용[2022-2학기 청구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확인서 제출 안내]
나.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심사대상자(학생) → 교학팀 - [ON국민]접속 →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논문(대체보고서) 심사요청] → [원고제출확인서]출력하여 심사위원 날인 후 제출
- 원고 제출확인서의 심사위원 란에 도장 및 서명.
- 심사위원 3분은 *원고제출 확인서* 에 명단 있음. - PC에서 확인 후 출력.
- 논문대체보고서의 경우 실기발표 후 보고서를 제출하여 작품결과물(기록물)과 보고서를 함께 심사함
(기간 내에 확인서는 제출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출 및 졸업불가.)
문의 : 02-910-4467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