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종합예술대학원 개강 1~5주차 학부 수업운영방안 안내
수업운영 방안(개강 1~5주차)
가. 기간 : 2021.9.1.(수) ~ 10.5.(화) [개강 5주차까지 연장]
나. 운영방안 : 현시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 4단계를 적용하여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함
(1:1 전공 실기수업에 한해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승인을 거쳐 대면이 가능함)
다. 수업운영 원칙
1) 성적평가는 모든 수업에 대해 절대평가를 시행함(단, P/N 평가 교과목 제외).
2)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화상강의, 교강사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두 방식 혼합형태를 위주로 진행함.
※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 동영상 강의는 영상 재생을 출석으로 인정하며, 출결 기준은 대면수업과 동일함.
- 동영상 강의 동시 재생(수강)은 부정한 강의 출석(이중 출석)에 해당되며, 학점을 부여하는 수업의 출결관리는 엄격하게 이뤄져야 하는 바 동시 재생이 불가함.
3)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 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람.
가)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 계획(예약 내역)을 알리고 접종 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나) 백신접종 후 :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교강사에게 제출함.
다) 공결처리 절차
- 양식 : ON국민포털 → 열린캠퍼스 → 서비스데스크 → 양식함 →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
-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
2021-2학기 종합예술대학원 개강 1~5주차 학부 수업운영방안 안내 | |||||
작성자 | 정수경 | 작성일 | 21.09.27 | 조회수 | 25318 |
---|---|---|---|---|---|
첨부파일 | 2021-2학기 개강 1_5주차 학부 수업운영방안 안내(9.14.기준).hwp (126.0 KB) | ||||
게시물 내용수업운영 방안(개강 1~5주차) 가. 기간 : 2021.9.1.(수) ~ 10.5.(화) [개강 5주차까지 연장] 나. 운영방안 : 현시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 4단계를 적용하여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함 다. 수업운영 원칙 1) 성적평가는 모든 수업에 대해 절대평가를 시행함(단, P/N 평가 교과목 제외).
2)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화상강의, 교강사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두 방식 혼합형태를 위주로 진행함. ※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 동영상 강의는 영상 재생을 출석으로 인정하며, 출결 기준은 대면수업과 동일함. - 동영상 강의 동시 재생(수강)은 부정한 강의 출석(이중 출석)에 해당되며, 학점을 부여하는 수업의 출결관리는 엄격하게 이뤄져야 하는 바 동시 재생이 불가함.
3)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 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람. 가)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 계획(예약 내역)을 알리고 접종 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나) 백신접종 후 :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교강사에게 제출함. 다) 공결처리 절차 - 양식 : ON국민포털 → 열린캠퍼스 → 서비스데스크 → 양식함 →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 -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