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재직자 장학금 신청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직자 장학금 신청안내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만 해당]

 

1. 신청기간 2021.09.17.(금) 09:00 ~ 10.01.(금) 17:00

 

2. 신청자격 2021-2학기 종합예술대학원 신입생으로서 전공 관련 업계에 재직 중인 자

 

3. 장학금액 금 500,000(오십만원정)

 

4. 선정방법 : ON 국민 홈페이지에서 재직자 장학금 신청 후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제출완료자

                 > 자격요건 심사 > 장학대상자 확정 > 장학금 지급 (2021.11월 25일 예정 )

 

5. 신청방법 :  ON 국민 홈페이지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첨부파일 (재직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업로드 > 학적정보 확인 >

                     신청 > 첨부파일 우편 및 방문제출 10.01 (금)요일까지 > 완료

 

6. 제출서류 :  1. 재직증명서 원본 1부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학적부에 있는 계좌번호 확인 (다를경우 통장 사본 제출).

 

7. 제출 방법 교학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우편 제출의 경우 10.01.()요일까지 도착한 우편물에 한하여 심사함

 

8. 제출처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예술관 202호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

 

9. 유의사항

  가재직자 장학금은 최초학기에 한하여 수혜 받을 수 있음.

  나제출 마감(2021.10.01. 17이후 제출 불가

 

10. 문의

  · 종합예술대학원 교학팀(910-4467, 예술관 20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