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계학과 동문회, 체육대회 개최
기계설계학과 동문회는 지난 5월 28일 모교 대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가졌다. 5월의 마지막 일요일에 열린 이번 체육대회에는 83학번 황문석 동문을 비롯, 40여 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회는 남녀 팔씨름, 축구, 족구 등 운동경기와 OX퀴즈 등 참석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우승자가 가려진 여자 팔씨름에서 85학번 이만영 동문의 부인이 우승한 데 이어 남자 팔씨름에서 이만영 동문이 준우승을 차지, 천하장사 부부임을 과시했다. 이어진 족구 대회에서는 87학번 박길수 동문이 서울족구대회에 참가하느라 늦게 도착해 91학번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고. 가장 열띤 응원 속에 치러진 축구 경기는 80학번대팀이 94학번 이상 연합팀에 4대3으로 이겼다. 80학번대팀이 우승한 데는 함께 팀을 이룬 자녀들의 공이 컸다고 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과학생대표 등 재학생들이 참석, 대회 진행을 도와주었다. 또한 ‘탑크린’ 대표인 박길수 동문이 대회 상품을 원가로 공급, 우승자들의 기쁨을 배가시켰다고 한다.
이날 대회 후원금에는 화진이앤씨 대표인 83학번 박승철 동문을 비롯, 85학번 박수진, 86학번 백창훈, 90학번 조병현 동문 등이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