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특강 진행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국민대 경력개발지원단에서는 대기업과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직무적성검사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특강은 1학기, 하계방학, 2학기, 동계방학을 이용해 연 4회 진행되며,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진행되는 2학기 특강은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27일에 시작되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준수해 비대면으로 하루 3시간씩 8일 동안 24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첫날 수리 능력의 출제 경향 분석과 자료 계산을 시작으로 추리 능력, 언어 능력, 공간지각 능력까지 모든 영역을 망라해 특강이 진행된다.
비대면 실시간 강의 후 진행되는 직무적성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에 응시하는 것처럼 시험을 시작해 모든 문제에 대해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을 제공하며 틀린 문제 및 취약한 문제를 파악하고 복습도 가능하다. 학생들은 모의고사 성적표를 통해 응시인원별/지원회사별 본인의 성적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학생들은 문제 푸는 단순 요령이 아닌 원리원칙하에 최대의 효율을 찾을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실시간 강의 후에는 영역별 강의 다시 보기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복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력개발지원단에서는 취업특강뿐 아니라 AI 면접, 수시 채용 등 새로운 채용시장 트랜드에 학생들이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데 많은 지원을 할 것이며, 취업 준비에 효과적인 신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업 채용 트랜드와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국민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