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입학사정관팀] 계약직원 모집(육아휴직 대체 근무자)

국민대학교 계약직원 모집

 

1. 모집 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 분야

인원()

자격요건

입학사정관팀

1

- PC(아래한글 또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 활용 능숙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보훈대상자 우대

 

2. 서류제출

 

구분

내용

비고

제출기간

2022.10.21.()

~

2022.11.04.()

· 매일 10~ 16(공휴일 제외)

· 마감일시까지 도착된 서류(우편, 이메일 포함)에 한하여 접수함

· 이메일 접수: general@kookmin.ac.kr

제 출 처

·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총무팀 (본부관 401)

· 전화 : 02-910-4074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붙임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자유 양식)

· 입사지원서 학력 란에 기재한 최종 학교 졸업(학위)증명서 1
  및 성적증명서(반드시 100점 환산 점수 기재된 것) 1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성적증명서 포함

  대학원 졸업(수료)자는 학위수여증명서(수료증명서)성적증명서 포함

· 자격증(외국어 성적표 포함)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1(보훈대상자에 한함)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환 청구기간 동안 보관(접수 마감일로부터 30)
되며,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반환 가능(,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반환 가능, 최종 합격자는 제외).
또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경과 이후 제출서류는 파기함.

 

3. 전형 방법 및 예정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서류)

-

· 서류 심사

2(면접)

2022.11.07.() 이후 예정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합격 통보

-

· 개별 전화통지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 조건

 

구분

내용

채용조건

육아휴직 대체 근무자로서, 고용계약 기간은 신규 고용 발령일로부터 2023.08.31.까지임

(, 휴직자가 조기 복귀하는 경우 그 전()일자로 계약 종료됨).

신규고용일

202211월 예정

 

5.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구분

내용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자기개발비 지급, 명절휴가비 지급, 대학원 진학 시 장학금 지급 (일부),

학 기간 중 단축 근무 시행(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건강검진 무료 지원,

통근버스 운영 등

 

6. 유의사항: 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